인텔리 J의 가장 큰 문제점이 나타났다.

바로 import이다.

Project import로 추가시 많은 문제가 발생한다.

대표적인 문제는 바로 아래사진과 같다.

 

첫번째 사진은 import한 프로젝트이고

두번째 사진은 새로 생성한 프로젝트이다.

차이를 알겠는가?

import로 생성한 프로젝트는 xml 파일이 생성이 안되는데, 새로 생성한 프로젝트는 xml 파일이 정상 빌드가 되는 것이다.

 

이것의 문제는 크다. 두개의 프로젝트를 Mariadb를 사용하여 mybatis를 구동시 심각한 문제가 발생한다.

import한 파일에서는 xml이 생성이 안되기 때문에 아래와 같은 문제가 발생하면서 sql-map-conifg.xml 파일이 존재하지않는다는 Error log가 출력된다.

그리고 새로 생성한 프로젝트에서 실행시에는 문제 없이 실행이 된다.

프로젝트를 다른 pc에서 진행시 import와 export의 문제가 자주발생하게 되는데, 이러한 문제를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고민이 필요할 듯 싶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