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레지스트리 키 이름 Tomcat에서 값 입력 후 실행

2. 동일시 키 이름만 C:_tomcat9_bin_Tomcat9.exe로 변경 후 다시 실행 


 

웹 개발을 위해 톰캣을 설치해야 하는데, 설치 후 콘솔 실행시 아래 사진과 같은 한글 깨짐이 발생했다.

 

 

그래서 구글을 뒤져서 이것 저것 추가하고 별의 별 짓을 다했으나 동일하게 안되었다

하지만 약간의 방법을 변경 후 정상적으로 실행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었다.

 

나의 경우 레지스트리에 톰캣 키값을 추가 후 해결했는데, 이때 중요한 것은 키값을 잘 지정해줘야 한다는 것이다.

레지스트리에 톰캣 키값이 없어 나는 추가를 해주었다

<추가 전>

<추가 후>

'[TOOL] > Tomcat' 카테고리의 다른 글

[Tomcat 설정] 톰캣 실행 오류  (0) 2019.10.26

+ Recent posts